SHOES DICTIONARY : SOCKS SHOES

슈즈와 삭스의 역사적인 만남 삭스 슈즈.

몇 년 전 일부 디자이너 브랜드만이 간간히 선보이던 삭스 슈즈가 이번 시즌 리얼 마켓을 장악하며 완전한 유행 아이템으로 등극했다. 발목까지 양말을 올려 신는 스타일링의 유행과 함께 두 아이템을 결합한 삭스 슈즈의 인기도 함께 증가한 것.

그 중에서도 올 겨울 삭스 슈즈를 트렌드 아이템으로 등극시킨 1등 효자 품목은 단연 삭스 부츠라 할 수 있다. 독특한 디자인으로 쉽게 다가서지 못한 기존의 스타일과 달리 이번 시즌 삭스 슈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부츠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.

특히 앵클 스타일의 삭스 부츠는 발목을 감싸는 날렵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코디부터 여성스런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좋은 매칭을 이뤄내 올 겨울 가장 주목해야할 잇 아이템으로 등극했다.

삭스 슈즈란? 슈즈에 양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슈즈 아이템으로 밀착력으로 양말을 신은 듯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삭스 슈즈의 가장 큰 특징이다. 고무 밑창에 양말을 부착한 삭스 스니커즈부터 슬림한 밀착력으로 다리라인을 부각하는 삭스 부츠까지 최근 높아진 인기와 함께 점점 다양한 형태로의 진화가 이뤄지고 있다.

2018-12-17T14:18:19+09:00

댓글 남기기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